SHRyu - TV 프로그램

[국내 여행. .울릉도] 부동산 정보모우기 취미

SunshinejenniferR 2023. 9. 2. 15:02

[Jennifer’s Pick 울릉도] 부동산 정보모우기 취미


울릉도 해산물국수!!

울릉도 호박엿!!


울릉도에 공항이 생길 예정
부동산 핫! 하게 뜬다고 합니다.


나혼자 산다 방송보면서~ 세컨하우스 부동산 투자 하는 분들이 많아지겠다 생각이 듭니다~~. 공항이 생기면, 잡근성이 좋아지고~ 관광 활성되어 지역 이윤이 높아질 전망이 랍니다~~

울릉도 재테크

공항이 생기면, 저도 방문하고 싶어집니다.울릉도에 1등 복권 당첨자가 4번된 곳이 있다는 ~ 와우!! 한번도 아니고~ 4번 당첨!! 우와~!! 관광객을 위한 홍보! 많이 될둣합니다~~울릉도는 교통 편때문에 가고 싶어도 주저하게 되었는데~~ 비행기 타고 갈수있다면~~ amazing! Good!! 최고인듯합니다~.

울릉도 섬에 대한 생각
울릉도에 대한 관심이 최근에 들어서 미디어에 자주 나와서 그런것 같습니다. 울릉도는 강원도 삼척부 바다 가운데 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날씨가 맑은날 보면 섬이 마치 구름같이 보인다고 해서 구름섬이라고 한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울릉도가 교통편이 불편한데, 물가도 많이 비싸다는 말도 들었습니다. 소문이라서 팩트인지는 모르겠습니다. 멋진 해변길이 많지만 베스트 해변이 제주도와 울릉도라고 합니다. 그이유는 제주도와 울릉도 섬은 화산 폭발로 생겨난 화산섬이라서 풍경이 아름답고 독특하고 해안은 용암이 굳어서 만들어진 자연적인 뷰가 경이로움 그 자체라고 합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울릉도에 가나봅니다.

울릉도에 공항이 생긴다면, 한번 나중에 가보고 싶습니다. 지금은 울릉도 가는길이 복잡하고 시간이 오래걸리는 단점으로  아직은 여행플랜이 없지만, 공항이 생긴다면 좀더 편리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동해시 묵호항에서 매일 쾌속선이 출항하는 울릉도 도착하는 시간이 3시간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엄청 멀다고 생각이 됩니다. 배를 타는것은 좀 무서워서 꺼려지게 됩니다. 3시간 정도 배를 타는것은 쉬운 선택이 아니기에 울릉도는 공항이 생기면 그때 한번 가보도록하겠습니다.


울릉도 특산물
명이나물이 유명하죠! 울릉도 명이 나물이 고가입니다.울릉도 산나물이 맛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축제를 할정도로 전국에 유명하다고 합니다. 가격이 저렴한 편이 아닙니다. 아마도재배 방법이어려워서 인지,, 그래도 맛은 최고입니다.

울릉도 산마늘은 백화점에서도 고가 제품으로 속합니다. 너무 비싸서 저는 구매를 못하겠어요 명이 나물이 맛있지만 가격이 부담되는 가격대라서 특별한 날에만 구매합니다. 울릉도 호박엿도 이상하게 울릉도 제품이 맛이더 좋다고 느껴지는 이유는 뭘까요? 전통적으로 울릉도 brand브랜드 인지도가 높아서 그렇지 않나하는 생각을 합니다.

오징어도 울릉도 오징어가 최고라고 생각해요! 동해 바다 오징어 남해바다 오징어와 뭐가 다를까요?  울릉도 오징어가 맛있는 이유는 바닷바람과 기후 온도라고 합니다. 바로 잡은 오징어를 대나무에 꿰어서 건조시키는 방법이 심플한데 맛있는것은 기후적인 자연환경때문이라고 합니다.

울릉도에서도 농업을 합니다. 감자,옥수수, 채소,콩 등 한우와 염소 사육도 하고 당귀와 한약재 재료인 약초재배도 활발하게 하고 있으면 울릉도 당귀는 해외로 수출해서 수익을 만든다고 합니다. 품질이 좋기때문에 약초와 당귀가 퀄리티와 약효가 좋다고 합니다.

울릉도 오징어 품질이 뛰어나서 수출도 동남아시아로 많이하고 쫄깃하고 단백한 맛이일품이기에 울릉도 오징어의 품질은 알아준다고 합니다.

울릉도에 가면 해산물 가득 많이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가격대가 강원도 보다 좀 더 비싸다는 소문은 있습니다. 마른 오징어는 어렸을 때부터 자주 먹던 마른 오징어 입니다.